-
바네스데코 원목테이블 / 다용도 인테리어 테이블 추천공간을 이루는 요소_REVIEW 2020. 3. 4. 16:44반응형
바네스데코 원목테이블 / 다용도 인테리어 테이블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바네스데코 원목테이블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나무로 만들어진 가구를 가장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소재에 관심이 많아져서 유리나 금속으로 된 가구도 많이 찾아보긴 하지만 여전히도 원목가구를 제일 선호해요. 우선 나무가 주는 특유의 따뜻함은 다른 소재를 대체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구를 좋아하는데도 가구는 쉽게 구입하지 않는 편이에요. 다른 포스팅에서 말씀드린대로 별 생각없이 샀다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짐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아쉬운 부분이기도 하죠. 그러던 중 얼마전 고심 끝에 구입하게 된 바네스데코라는 브랜드의 원목테이블이 가격대비 정말 좋은 가구인 것 같아 소개드리려구요.
바로 이 테이블이에요. 이미도 바네스데코에서 인기가 많은 테이블인 것 같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보니 이미 많은 상품평이 있었어요. 다리가 X자로 교차되는 형태라 X자 테이블이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고무나무로 만들어진 이 테이블은 여기저기 옮겨다니며 그 쓰임새가 참 유용합니다. 간단하게 조립해서 사용하는 가구인데 조립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다리와 상판을 함께 배송된 피스로 조여주기만 하면 돼요. 바닥에 물건이 너저분하게 있는 것을 정말 싫어합니다. 그래서 안에 넣어놓을 수 없는 물건들은 꼭 어디엔가 올려두는데요, 우리집 화분들이 있을 곳이 필요한 것 같아 구입한 바네스데코 원목테이블입니다. 키가 작은 스툴은 하나 있어서 그것보다 키가 좀 큰 테이블로 구입했는데 크기도 크지 않아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원목임에도 저렴한 가격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목인데도 10만원 안쪽으로 구입했답니다. 정말 괜찮은 가격이죠? 원목인 것 같은데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은 다시 살펴보면 시트지로 된 제품이거나 원목이 아닌 가구들이 많아서 잘 알아보고 구입해야해요.
앞 부분 한쪽에는 바네스데코 브랜드명이 적힌 금속뱃지가 있습니다. 멋스럽게 느껴져요. 바네스데코는 지난 여름부터 눈여겨보던 가구 브랜드인데 친환경 가구 브랜드라 주로 원목을 소재로 한 가구가 대부분입니다. 앤틱한 가구부터 모던한 가구까지 다양한 콘셉의 가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내추럴한 요 라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런 내추럴한 원목가구는 흠집이 나거나 오랜 시간의 흔적이 남아도 자연스럽기 때문이에요. 주로 화분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얼마전에는 거실 보조테이블로도 사용했습니다. 높이가 기존의 거실 티테이블보다 높아 일반적인 의자에 앉아 사용하기에 적합해요. 차도 마시고 책도 읽고 이리 저리 쉽게 옮길 수 있어 참 좋습니다. 무게가 아주 무거운편은 아니지만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고 견고해요. 철제로 된 이동식 테이블을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다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옮기는 과정에서 수평이 틀어지거나 무게를 견디지 못해 금방 망가지더라구요.
나의 취향이나 원하는 가격 등을 두루 갖춘 가구브랜드를 찾게 될 때마다 참 기분이 좋아요. 당장 구매하지 않더라도 이번 시즌에는 어떤 가구가 나왔는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한동안 우리집에 맞는 다용도 원목테이블을 찾아다녔는데 찾아다닌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눈여겨 보고 있는 침대프레임이 있는데 지금 사용하는 침대프레임이 너무 멀쩡해서 사지 못해 아쉽네요. 가구라는게 옷을 사서 갈아입듯 쉽게쉽게 살 수 있는 물건이 아니라 한번 살 때 신중해야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원목테이블이 필요하다면 바네스데코 원목테이블을 추천드려요. 여러분도 원목가구의 따뜻함으로 포근한 집을 만들어보세요. :)
반응형'공간을 이루는 요소_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즈가구 아쿠아케어 보타나 소파 1년 사용 후기 / 실용적인 패브릭 소파 추천 (0) 2020.03.09 원목가구 장단점 그리고 관리하는 방법 (0) 2020.03.07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터 / 드롱기 토스터 후기 (0) 2020.03.03 브리츠 BZ-JB5606 후기 /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0) 2020.02.29 나우푸드 에센셜 오일 후기 / 베르가못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0) 2020.02.28